견적 및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상담 후, 견적서를 전달 드리며, 견적서 확인 후 진행을 원하시면 결제 방법(입금 or 카드 결제)과 함께 사업자등록증(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)과 디자인 리소스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제작 진행 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최소 50% 선금 결제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.
단, 고객사의 사정으로 후불 결제만 가능하다면 계약서 작성 후 진행 가능합니다.
- 계좌입금 (세금계산서 발행)
. 선금 (발주시 50%), 잔금(납품후 50%, 1주일이내 입금)
. 후불결제 (제품 납품후 2일 이내 입금)
별도의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, 말씀주시면 최대한 조정해드립니다.
- 온라인 카드결제
.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결제 또는 웰컴키트 자사몰 결제 (요청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)
제작 진행 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최소 50% 선금 결제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.
단, 고객사의 사정으로 후불 결제만 가능하다면 계약서 작성 후 진행 가능합니다.
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
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하며, 카드는 별도의 결제 링크를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.
월-금 10:00 ~ 18:00
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예금주 : (주)브랜드리
IBK 기업 308-109816-04-015Copyright © 2025 (주)브랜드리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※ 제작 수량에 따라 인쇄비가 추가되거나 대량 구매 할인이 적용됩니다.
※ 정확한 견적은 메일 및 전화로 빠르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상품명 | 가격(VAT-) |
---|